Acad Med 마지막 페이지: 역동적, 순환적 관점에서의 SRL (Acad Med, 2013)
AM Last Page: Self-Regulated Learning—A Dynamic, Cyclical Perspective
Anthony R. Artino, Jr., PhD, associate professor, Preventive Medicine and Biometrics, and Kenneth D. Jones, PhD, assistant professor, Preventive Medicine and Biometrics, Uniformed Services University of the Health Sciences
Acad Med. 2013 Jul;88(7):1048. doi: 10.1097/ACM.0b013e3182953763.
AM last page: self-regulated learning--a dynamic, cyclical perspective.
Author information
- 1Uniformed Services University of the Health Sciences. anthony.artino@usuhs.edu
'Articles (Medical Education) > 자기주도학습, 자기평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군분투하는 학생들(유급권 학생들): 자기조절학습의 관점에서 분석(MEd Educ, 2015) (0) | 2016.02.29 |
---|---|
고성취 의과대학생들의 학업성취를 결정하는 요인은?: 질적 연구(Med Teach, 2014) (0) | 2016.02.29 |
자기 자신의 역량 부족 인식의 어려움: 자신의 스킬 부족을 인식하지 못하는 신참 의사(Acad Med, 2001) (0) | 2016.02.01 |
의과대학생들의 동기부여와 자기조절학습: 예비연구 (IJME, 2015) (0) | 2016.02.01 |
동기, 학습전략, 참여, 그리고 의과대학 성적(Med Educ, 2012) (0) | 2016.02.01 |